본문 바로가기

거북이 꿈 우리 친척집에 큰 거북이 보이는 꿈

여자 건강검진 확인

남자 건강검진 확인

꿈해몽 비법 정리하고 있습니다. 거북이 꿈 우리 친척집에 큰 거북이 보이는 꿈 정리 하였습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내가 관여한 일 때문에 나는 바로 부자가 되었다. 재화와 자산 또는 동전/부동산 자산이 한국으로 유입됩니다. 소원이 이루어지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2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꿈 해몽은 심리적인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어, 자신의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. 

 

해몽확인할때 팁한가지, 목차 사용하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.

 

 

거북이 꿈 우리 친척집에 큰 거북이 보이는 꿈 꿈해몽 모음

상황별 모음

 

__

거북이 꿈 우리 친척집에 큰 거북이 보이는 꿈

내가 관여한 일 때문에 나는 바로 부자가 되었다. 재화와 자산 또는 동전/부동산 자산이 한국으로 유입됩니다. 소원이 이루어지다.

 

◎  집터에서 큰 거북이를 발견하는 꿈

지신이 도와준다면 땅을 사고 건물을 사는 것은 정말 부잣집이다. 만복이 찾아오고 부귀영화를 누리다.

 

◎  거울 속 거북이의 꿈

여신에게 복과 행운을 가져다 주다. 재화와 자산이 있거나 코인/부동산 자산이 유입되어 경사가 있습니다.

 

◎  바위만한 거북이를 타고 태평양을 건너는 꿈

신기술로 신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을 강타하고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. 생산 및 무역 산업에 투자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부자가 되고 번영합니다. 승진, 당선, 합격, 입학, 학위, 자격 취득, 승리, 성공, 유학, 이민, 여행, 수출, 횡재, 학술 답사 등의 꿈과 희망이 있다.

 

◎  꿈에서 내가 거북이의 목을 베어 피를 흘리는 것을 보았다.

큰 기관에서 돈을 받아 도움을 받고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는다.

 

◎  거북이 등산을 하거나 가까운 거리에 있는 꿈

이것이 태몽이라면 권력자, 기관장 등이 되어 부귀를 누리게 된다.

 

◎  거북이가 자신을 구하는 꿈

나의 위기를 벗어나 발전하는 꿈 기분좋은 꿈

 

◎  거북이가 기어오르거나 만지는 꿈

미래의 회사나 단체의 리더. 아들을 우두머리로 맞이하는 의미

 

◎  남녀가 거북이 꿈을 꾼다

대체로 혼인이 성립되다. 선남선녀는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았다. 부귀영화, 재물, 돈, 식복 등.

 

◎  거북이가 바다에서 강으로 가는 꿈

국영기업의 업무가 개인 소유로 전환되어 대성공을 거두었다.

 

◎  흰머리 노인이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에 오르는 꿈

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세요. 성공적인 출세, 입학, 승진, 당선, 합격, 승리, 학위 취득, 자격 등의 길조.

 

◎  거북이를 타고 학교에 가는 꿈

성적이 좋은 운이 있다.

 

◎  꿈에서 집이나 친척집 거북이를 본다

내가 관여한 일 때문에 나는 바로 부자가 되었다. 재화와 자산 또는 동전/부동산 자산이 한국으로 유입됩니다. 소원이 이루어지다.

 

◎  거북이가 항해하는 꿈

일에 실수나 장애 없이 잘 대처하는 꿈

 

◎  거북이를 타고 학교에 입학하는 꿈

이른 아침 작은 태양이 용광로의 불꽃처럼 붉은 빛을 발한다. 그렇게 학생들은 학업 성적이 올라 명문 학교에 진학했다.

 

◎  흰머리 노인이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에 오르는 꿈

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세요. 성공적인 출세, 입학, 승진, 당선, 합격, 승리, 학위 취득, 자격 등의 길조.

 

◎  큰 거북이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

승진하여 큰 성과를 거두다. 입학, 당선, 합격, 학위, 자격 취득, 성공 등의 행운이 그 뒤를 이었다.

유사내용의 꿈 사이트내 모아보기

위에 정리드린 내용과 유사한 추가 해몽정보 바로 확인 하세요. 

 

__

거북이 키워드 해몽모음

 

우리 키워드 해몽모음

 

친척집에 키워드 해몽모음

 

거북이 키워드 해몽모음

 

 

꿈 해몽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미래를 예측하고, 그에 대한 대비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. 

 공유드린 해몽 정보는 거북이 꿈 우리 친척집에 큰 거북이 보이는 꿈 이였습니다.  보시는 분들께 좋은 내용이 되셨으면 합니다.